본문 바로가기
기타 자료

짠테크 TOSS Bank 체크카드 수령 및 등록 완료

by 공부NA 2022. 4. 24.
반응형

이번에 토스뱅크에서 하루이자를 받기 위해서 계좌 개설등을 했는데요. 추가적으로 체크카드 그리고 OTP로 활용되는 체크 카드 발급 수령까지 완료를 했습니다. 보니까 생각보다 토스 체크카드가 짠테크 용으로 꽤 이것저것 장점이 있더라구요. 후기로 간략하게 담아보려고 합니다. 


1. TOSS Bank 체크카드 

토스뱅크의 체크카드는 토스뱅킹의 계좌를 만들면서 만들었어요. 이번에 1억원까지 연 이율 2%의 토스뱅킹의 하루이자를 받는 시스템이 상당히 좋아보이고 해서 계좌 개설등을 하기도 했는데요. 보니까 체크카드를 OTP로 쓰기도 하더라구요. 모바일 기술이 좋아지면서 굉장히 신기한 부분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토스 체크카드는 상당히 좋은 혜택들도 있더라구요. 일명 짠테크 혜택이라는 캐시백부터 상당히 다양한 것들이 있었어요. 

 

토스 체크카드 혜택 

* 캐시백 혜택 - 대중교통, 카페, 패스트푸드, 편의점 등에서 쓰면 매일 즉시 300원 캐시백 : 5개 영역에서 매일 한번씩, 월 최대 46,500원의 캐시백 혜택 // 전월 실적조건없이 캐시백 가능, 결제금액이 계좌에서 빠져나갈 때 바로 지급

* 캐시백 대상
카페 : 스타벅스, 이디야, 투썸, 커피빈, 폴바셋, 블루보틀, 할리스커피, 엔젤리너스, 파스구찌, 탐앤탐스
편의점 :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패스트푸드 : 맥도날드, 쉑쉑, 버거킹, 맘스터치, 롯데리아
대중교통 : 택시현장일반결제, 카카오택시, 타다, UT, 마카롱

* 토스뱅크카드 혜택은 토스뱅크의 사정에 따라 연장 및 종료될 수 있다고 함

 

일단 체크카드 혜택들이 있는데 나중에는 없어질 수도 있겠지만 ㅎㅎ 지금 당장은 있는 혜택들이 캐시백이 있어서 하루에 그냥 쓰는 곳들이 있다면 나름 300원씩 받을 수 있다는 점은 장점으로 보이더라구요. 

 


2. 짠테크 TOSS Bank 체크카드 수령 및 등록 완료

토스뱅크의 체크카드는 색상이 정말 화려하고 다양한 느낌이었는데요. 저는 그린퍼플로 선택을 했어요. 그리고 몇일 지나니까 도착을 했는데요. 만들고 3일안에 도착을 한 것을 보니까 엄청 빠르게 도착을 하더라구요!! 

TOSS Bank 체크카드

 

토스뱅크에서 온 체크카드를 설레는 마음으로 열어봤는데요. 뭔가 기존 은행들이랑은 좀 많이 다른 느낌이었어요. 검정색 느낌의 굉장히 깔끔한 봉투도 그렇구요. 내용물을 열어보니까 상당히 신기한 느낌의 색감의 카드와 그리고 스티커를 또 주더라구요 ㅋ 굉장히 신기했습니다. 

 

TOSS Bank 체크카드

 

토스뱅크는 확실히 기존 은행들이랑은 좀 많이 다른 느낌이에요. 디자인이나 이런 부분들도 상당히 색다른 느낌이구요. 카드도 보니까 ㅎㅎ 퍼플과 그린의 조합이라니 다른 카드회사나 은행에서는 본적이 없는 정말 색다른 느낌의 카드이더라구요. 제가 퍼플 그린으로 선택을 하기는 했지만 실물을 보니까 엄청 놀랍기도 하더라구요 ㅋ 

 

일단 굉장히 예쁘기는 했어요. 약간 부담스러운 느낌도 살짝 있기도 했지만요 ㅎㅎ 여러가지로 토스뱅크 만들면서 앱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고 예쁘다 싶은 부분들이 참 많았습니다. 

 

 TOSS Bank 체크카드 TOSS Bank 체크카드

 

카드가 퍼플과 그린이라니 ㅎㅎ 몰론 개인적으로 가장 예쁜 카드는 카카오 카드가 가장 예쁜 느낌이기는 했지만 토스의 체크카드도 상당히 깔끔하면서도 색감이 특이해서 그런지 굉장히 저는 좋게 생각이 들더라구요. 

 

TOSS Bank 체크카드

 

그리고 왜 때문인지는 모르지만 들어있던 스티커 ㅎㅎ 노트북이나 이런데 붙일만한 스티커로 쓰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토스에서 주는 선물인가하고 생각이 들었던 스티커까지 해서 구성품에 대해서 간략하게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토스 체크카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토스앱으로 등록을 해야하는데요. 알림이 와서 바로 그냥 알림 누르고 등록신청 누르면 등록이 완료됩니다. 

 

 TOSS Bank 체크카드 TOSS Bank 체크카드

 

캐시백 혜택을 받으려면 카드를 등록하고 사용을 해야 하는데요. 그냥 카드 등록하고 사용하기 누르면 끝이에요. 카드 등록은 어려운 것 없이 그냥 클릭한번이면 끝이었어요. 

토스뱅크에 하루이자 받으려고 넣어둔 돈은 소비하려고 하는 것은 아니었지만 간혹 이렇게 ㅎㅎ 캐시백 기능이 있다면 카페나 패스트푸드에서는 한번씩 사용을 하게될 것 같기도 한데요. 여튼 이렇게 혜택들이 있는만큼 잘 쓰면 좋겠다 싶은 체크카드였습니다. 후기 끝!! 

 

 

하루이자 토스뱅킹 입출금계좌 만들기 및 오픈뱅킹 연결 후기

요새 토스뱅킹을 쓰면 하루이자를 준다고 해요. 그래서 한번 토스로 계좌 만들고 오픈뱅킹을 연결해봤는데요. 하루이자를 받기 위해서 토스뱅킹을 쓰고 500만원 정도 입금해서 하루이자까지 받

econfr.tistory.com

 

 

반응형

댓글